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모음

by Å▲ⓑ♬ 2020. 12. 1.
728x90
반응형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 모음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모음

 

 

 

아이가 있는 지인의 차에  우연히 타게 되었는데 인공지능 스피커 기능을 이용해서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갑니다 동요 들려줘"라고 얘기를 하니까 바로 동요가 나오더라고요.

 

이처럼 카시트에 앉아있는 아이들을 위해 부모님들은 동요를 틀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서 그때그때마다 동요제목을 말하고 노래를 들려줄 수고 있고 유튜브나 앱을 이용하면 장시간 연속 재생도 가능합니다. 

 

 

 

 

장시간 여러노래를 들려주다 보면  아이가 유난히 좋아하는 동요가 있는지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마다 특히 좋아하는 노래가 있더라고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이 동요를 무료로 들을수 있는 주니어네이버 동요와 유튜브 모음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주니어 네이버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우리 삶 속에서 거의 모든 검색은 네이버라는 플랫폼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네이버에서는 전 국민이 이용할 만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쥬니어 네이버 (쥬니버)동요 기능이에요. ^^ 

 

제가 바로 쥬니어 네이버 동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아래에 주소를 첨부하였어요.

 

 

jr.naver.com/song/populars_song

 

인기동요 : 쥬니버 동요

아이와 부모가 함께 부르는 동요세상 인기동요부터 바른 생활습관 길러주는 생활 동요까지!

jr.naver.com

 

 

인기 동요,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 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교과서 동요, 오디오 동요, 중국어 동요, 만화주제가까지

 

메인 메뉴가 맨상단에 위치해 있네요. 

 

귀여운 영상과 함께 노래를 들을수가 있다는게 바로 감이 옵니다.

 

 

 

쥬니어 네이버 인기동요

 

각각 상단의 메뉴를 누르시면 순위별로 리스트가 나옵니다. 

 

맨처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인기동요가 자동선택이 되어 있어요.

 

인기 동요로는 유명한 상어 가족, 곰 세 마리, 코끼리아저씨, 코딱지 송, 숨바꼭질 송등이 있네요 ㅎㅎ

 

상어가족의 인기는 너무 많아서 말할것도 없지요. 

 

아이가 특별히 콩순이나 핑크퐁을 종아하면 인기동요 캐릭터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지요.

 

인기동요 캐릭터

 

 

 

인기 동요 말고 다른 메뉴 가운데 영어동요를 눌러보니 영어동요 리스트가 보이네요.

 

원하는 영어동요도 골라 들으실 수가 있어요. ^^ 

 

 

 

어린이 영어동요 무료듣기

 

쥬니버에서 만화 주제가까지 들을 수 있는 줄은 저도 몰랐는데요. 

 

아이들 성격에 따라  로봇과 차와 관련된 만화를 좋아하고 인형 같은 예쁜 주인공이 있는 만화를 좋아하는 경우도 있지요.

 

 

 

 

주니어 네이버에는 인기 있는 만화 주제가들도 다 모아놓았기 때문에 한 번의 클릭으로 쉽게 노래를 들을 수가 있어요. ^^

 

헬로카봇, 프리파라, 요괴메카드, 파워레인저, 해피니스 프리큐어, 에그엔젤, 내친구 코리리등의 만화주제가가 있습니다. 

 

 

 

 

어린이 만화주제가 무료듣기

 

 

 

유튜브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

 

정보와 음악의 보고인 유튜브에서는 동요 또한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광고가 없는 동요모음을 골라보았어요.

 

장시간 여러 곡이 나오는 어린이 동요 모음집 이서 그냥 한번 재생시키시면 노래가 끊기지 않고 나올 것입니다. 

 

 

www.youtube.com/watch?v=25AHhmBwkjc

 

 

www.youtube.com/watch?v=g3oNYCn9zEA

 

 

 

www.youtube.com/watch?v=9OsWdRwxmrY

 

 

 

 

www.youtube.com/watch?v=N8pame4Y8BU

 

 

요즘은 식당이나 지하철에서 보면  아기 때부터 탭으로 만화를 시청하거나 유튜브를 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기기를 다루는 나이가 확실히 빨라지긴 한듯해요.

 

 

 

 

아기 때가 지나면 동요도 나중에는 본인이 알아서 좋아하는 것을 찾아 듣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가 필요할 때 주니어 네이버와 유튜브에서 동요 듣기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